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편의점

[오리온] 비쵸비

by 코끼리는여행중 2022. 12. 23.
반응형

오리온에서 출시한 비쵸비를 소개하겠습니다.


[오리온 신상 / 비쵸비 맛있게 먹는 법 / 비쵸비 칼로리 / 과자추천 / 신상과자 / 초코비스킷 / 초코샌드과자 / 초코과자 / 통밀비스킷 / 초콜릿 / 초코 / 간식 / 신제품 / 신상리뷰 / 디저트 / 쿠기/biscuit/chocolate]


비쵸비

가격
2,400원
가격은 파는곳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비쵸비


피코크에서 출시한 그 유명 비스킷을 아신다면 이 과자에 더 집중하셔야 합니다.!!!
비슷한 상품이 오리온에서 출시 됐다 하여 동네마트에서 발견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비쵸비란 비스킷(biscuit)+초콜릿(chocolate)+비스킷(biscuit)을 줄임말입니다.
신상품이라고 해서 SNS 후기를 찾아봤는데 인기가 많았고 구하기가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비쵸비

칼로리
630kcal
1봉지 당 126kcal

과자를 먹을 때는 잠시 칼로리는 안 보겠습니다.

비쵸비


5개로 개별포장 되어있으며, 한 개에 500원 꼴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저렴하진 않습니다.ㅠ

비쵸비
비쵸비

과자의 식감은 약간 빠다 코코넛처럼 바사삭하니 안에 초코는 꽤 두툼해 식감이 좋았습니다.
저렴한 초콜릿 맛이 나진 않았고 다크보단 밀크초콜릿에 가까운 듯했습니다.
피코크와 비교를 좀 하자면 피코크는 과자가 살짝 껴있는 초콜릿을 먹는 느낌이지만
오리온 비쵸비는 과자가 좀 더 큼직해 초콜릿과의 조화가 꽤 잘 어울렸답니다.
가격대도 비슷하고 개수도 5개 동일한 두 제품인데요,
초콜릿의 진한 맛을 많이 느끼고 싶으시면 피코크에 한표,
과자와 초콜릿의 밸런스가 잘 맞는 샌드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비쵸비에 한표입니다.


코끼리생각
  • 가격대비 개수로는 다소 비싼 편에 속하지만 초콜릿의 두께가 꽤 두툼해 과자와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당 떨어질 때 하나씩 드시기 좋을 듯한 제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