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나이키 덩크를 리뷰해드리겠습니다.
다른 인기 많은 덩크 제품에 비해서 인기가 없어서 드로우라고 할 것도 없이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저는 이뻐서 샀기 때문에 혹시나 덩크 구매하실 분들은 이번 리뷰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이키 드로우 주소(선착순 구매)
https://www.nike.com/kr/launch/t/men/fw/nike-sportswear/DX3722-001/DwN0Jtich4/nike-dunk-low
발매가
179,000원
제품번호
DX3722-001
색상
Pure Platinum / Whie Wolf Grey
리셀가( 22년 09월 01일 기준)
188,000원
(리셀가는 상시 변동금액으로 참조만 부탁드립니다.)
신발이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자마자 퇴근 후 바로 언박싱하기위해서 집으로 갔습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소개글
포멀 한 룩에서 캐주얼 룩으로 변신한다고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덩크 로우를 재해석한 이 신발을 신고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멘탈리티를 탑재해 보세요. 그레이 슈트와 매치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되었지만, 쇼츠와 티셔츠를 입고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는 다양한 활용도를 갖춘 이 오리지널 디자인은 빳빳한 울프 그레이 가죽으로 프리미엄 룩을 선보입니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나일론 안감 덕분에 편안함 속에서 큰 보폭으로 걸음을 옮길 수 있으며, 둥근 가죽 레이스가 클래식하고 시크하게 마무리합니다.
(NIKE SNKRS 출처)
박스를 열자마자 느낀 점은 레트로 울프 그레이와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덩크 시리즈에서 제일 인기가 좋은 제품이랑 비교할 정도 이쁩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정품인증을 위한 나코탭!!
일반적인 덩크보다 비싸서 고민했지만 언박싱 결과 고민이 싹 사라졌습니다
퀄리티 자체가 기존 덩크와는 다르게 스웨이드 재질로 고급지게 되어있습니다.
스우시도 옆에서 보면 흰색만 보이지만 위에서 보면 네이비 색이 같이 보이면서 더 이쁩니다.
안감은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여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코끼리의 생각
- 신발끈은 바꾸는 걸 추천.
- 데일리 하게 신기 좋음.
- 리셀하기위해서 구매는 비추천.
댓글